이태원 클라쓰 김다미(조이서) 그리기

 

이태원클라쓰 조이서 그리기

 

이태원 클라쓰 보시나요?

요즘 TV 드라마 중 저한테는 최고인 거 같아요.

다음웹툰에 광진 작가님 작품을 드라마로 제작 중이죠.

직접 시나리오도 작업하신다고 본 것 같습니다.

 

그림도, 스토리도 대단하던데요...

이태원 클라쓰 분만 아니라 위로 허영만 선생님, 이현세 선생님을 비롯하여

대부분의 만화작가님들을 존경합니다!

 

저는 드라마의 김다미님이 연기하고 있는 조이서를 그려봤습니다.

앞으로 계속 다양한 그림을 열심히 그려서 더 볼만한 것으로 올려볼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qOcSw-aY3eE

영상은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유튜브에 올리는데 예전에 올렸던 비영리기관 동영상들 때문에 뭔가 제대로 안되네요. 나중에 설정 관련해선 좀 더 알아봐야할 것 같아요. 미리보기 이미지를 다르게 하고 싶은데 이미지를 따로 올릴 수 없더라구요. 설명을 봐도 정확히 이해가 안되구,포스팅 거리를 만들어 주세요.

 

그림은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에서 프로크리에이트(procreate)로 작업했습니다.

애플펜슬 1세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 -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

 

나중에 프로크리에이트 사용법도 올려보겠습니다.

저는 아주 하드한 작업은 잘 못하지만 대단히 고퀄리티의 작품도 프로크리에이트로 작업하더라구요.

아무튼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프로크리에이트에 타임랩스 기능이 있어서 작업을 기록하고 영상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 다음 웹툰

 

저는 웹툰은 3화까지 밖에 못봐서 조이서 캐릭터가 어떤지 잘 모릅니다.

드라마 속에서 조이서 캐릭터는 소시오패스라고 하던데, 소시오패스치곤 아주 인간적이지만 상관있나요.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니까요.

 

 

JTBC 이태원클라쓰 : JTBC홈페이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앞부분을 못봐서 박새로이가 왜 그렇게 어려운 삶을 살게되고 장가와는 어떤 악연인지 몰랐는데요.

웹툰 앞부분에 그 얘기가 나오네요. 

 

“소신에 대가가 없는 그런 삶을 살고 싶습니다.”

 

이제 최종회가 얼마 안남았던데요.

마지막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끝나면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한동안 열심히 봐야지.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태원 클라쓰 유재명(장대희)그리기

 

이태원 클라쓰 유재명(장대희) 그리기

오늘은 이태원 클라쓰 유재명(장대희)님을 그려봤습니다. 이태원 클라쓰가 16화로 오늘 종영되었네요. 제대로 권선징악, 해피엔딩인데요. ㅎㅎ 마지막까지 대단한 연기력 보여주신 모든 배우분들 고생하셨습니다...

creavart.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