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2 그리기(세자, 서비, 조학주) / 프로크리에이트

일주일에 한번 프로크리에이트 연습삼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오늘은 아침에 킹덤 2포스팅을 한 김에 킹덤2로 작업을 해봤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Procreate)는 아이패드용(IPAD OS)으로 개발된 그래픽 프로그램이구요. 2011년에 처음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것은 5.0 버전입니다. 

 

프로크리에이트 / 스토리블럭

다양한 브러쉬를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약간 굵고 거친 느낌의 브러쉬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러쉬를 직접 설정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회가 되면 브러쉬 설정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이패드가 아니어도 삼성 갤럭시 탭에 S펜으로 작업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제가 안드로이드에선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태블릿이 좋아지니까 이동하면서 카페에서 작업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습니다.

 

 

https://youtu.be/DCzQ25FFIk4

워래 계획은 넷플릭스에 있는 킹덤2 타이틀 이미지에 모든 인물을 그리는 거였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아서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이 연기한 세자(이창), 서비, 조학주 3명만 그렸습니다. 그리는 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하나도 닮지는 않았어요. 좀 더 만화같은 분위기로 작업하려고 했구요. 만화같은 스타일로 섬세한표정을 그리고 싶거든요. 놀라움과 걱정스러움이 담긴 얼굴들, 그사이 상대방을 꿰뚫어 보는 듯한 조학주의 표정을 담고 싶었는데 좀 더 연구를 해야겠네요. 

 

이번 킹덤 2에서는 사람들이 왜 좀비로 변하게 하는지 - 정확히 말하면 죽은 사람이 왜 살아나게 되는지 생사초의 비밀이 밝혀집니다. 그리고 무대가 경상도에서 한양까지 확대되죠. 마지막엔 전지현이 강렬하게, 판타지하게 등장하면서 이번 시즌이 끝납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부탁드립니다.

마칩니다~

 

https://creavart.tistory.com/48

 

한국영화(킹덤2)는 좀비가 왜 뛰어다닐까?

넷플릭스 킹덤 시즌2(6부)가 나왔죠. 한창 인기몰이중입니다. https://www.netflix.com/kr/title/80180171 킹덤 | Netflix 공식 사이트 병든 왕을 둘러싸고 흉흉한 소문이 떠돈다. 어둠에 뒤덮인 조선, 기이한 역..

creavart.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