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블랙 프라이데이 50% 할인 / 학생 70% 할인

어도비가 15일부터 29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로 5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1월 초부터 15일까지 이미 50% 할인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연속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접어 들어 29일까지 연장한 셈이 되었네요. 이번 행사에 적용되는 프로그램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입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구독 바로가기

 

 

 

Adobe Black Friday 행사

어도비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해마다 비슷한 시기입니다. 올해처럼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할인이 작년에도 진행이 되었었구요. 올해는 특히 작년 45%보다 5% 높아진 50% 할인이 적용되니 이 시기를 잘 이용하시면 1년간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년이 되면 다시 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이용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행사를 이용하시면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거예요. 저도 이번에 계정을 하나 더 마련해야해서 이기간에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추가 구독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어도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내용

어도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적용되는 플랜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해당제품 : Adobe Creative Cloud
  • Creative Cloud 개인 사용자 플랜 : 50% 할인 (1년간)
  • Creative Cloud 팀 플랜 : 50% 할인 (1년간)
  • Creative Cloud 학생 플랜 : 70% 할인 (1년간) 

기간은 11월 15일 ~29일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구독하러가기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학생플랜은 지금 무려 70% 할인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사실 학생플랜은 평소에도 60%정도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크게 느껴지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한푼이 아쉬울 수도 있는 학생분들에겐 충분한 메리트가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한달에 2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어도비의 거의 모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몇대의 PC에서 사용할 수 있나

어도비 프로그램들은 정식 구독을 하는 경우 최대 2대의 PC 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동시에 사용을 하려면 OS가 달라야 합니다. 예를 들어 PC와 MAC에서는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구요. 이 상태에서 한대를 더 사용한다면 PC든 Mac 이든 한대는 로그아웃을 해야만 합니다. 동시에 사용하지만 않는다면 2대가 아니라 여러대의 PC에서 사용은 가능한 것 같습니다.

활성화가 된 디바이스가 한도를 넘으면 알림 메시지가 나오니까 어도비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활성화된 디바이스를 확인하고 지금 사용하지 않을 PC를 해제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패드를 사용하신다면 아이패드+PC+MAC에서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에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로 초안을 만들고 PC나 맥에서 작업을 하면 평소 본인이 익숙한 플랫폼에서 작업 능률을 올릴 수 있죠. 요즘 아이패드에서 일러스트레이터나 포토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은데요. PC나 맥을 같이 쓰고 계시다면 아이패드와 컴퓨터에서도 동시에 작업이 가능하니 잘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신의 제품으로 유지할 수 있는 구독의 장점

어도비 제품을 구독하는 것은 상당한 부담일 수 있습니다. 할인 전이라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경우 매월 78100원을 내야하니까요. 물론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비싼 것이 아닐 수도 있는 것이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프로만 따로따로 구독해도 월 9만원이 넘습니다. 여기에 애프터이펙트, 오디션, 애니메이트를 따로 구매해야한다면 엄청난 부담일 수 있죠. 하지만 이 제품들 뿐만 아니라 어도비 XD, 드림위버, 캐릭터 애니메이터, 인디자인, 라이트룸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일부는 제가 매일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이고 일부는 적어도 일주일 또는 1개월에 한번 이상은 사용합니다. 

 

게다가 어도비 폰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어도비 익스프레스의 유료 범주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진 이미지들도 거의 마음껏 사용하는 셈입니다. 또 모바일용 프로그램까지 생각한다면 어쩌면 가격에 비해 많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대신 그만큼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수익을 내거나 학습을 할 수 있어야 의미가 있겠지만요.

 

이런 제품들을 구독 전에는 한번만 구입하면 되었지만 목돈을 내야 했습니다. 그래도 결과적으로는 이전 방식이 더 비용절감효과는 있었지만 구독으로 바뀌고나서 가장 좋은 점 중에 하나는 항상 최신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베타버전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데요. 요즘 처럼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상황에 최신의 ai 기능들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건 상당한 장점입니다.

 

포토샵 2025 (26.0) 신기능 알아보기 (Remove tool, 생성형 채우기 등)

 

 

마치며,

어도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지난번 프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기간을 놓치셨다면 이번 기간 중에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구독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번에 구독하고 내년에도 다시 구독을 이어갈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구독하러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