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관심있다면, 어피티(UPPITY) 머니레터 아세요?

재테그, 경제 이야기를 매일 아침 메일로 보내주는 서비스가 있어요. 어피티의 머니레터인데요.

이미 받아보고 있는 분도 계시겠지만 메일로 홈페이지에 찾아갈 필요 없이 메일함에 매일매일 주식, 경제소식, 금융정보, 소소한(?) 돈이야기 등 재테크, 경제상식 같은 것을 선별해서 보내주거든요. 게다가 어디에서 가져온 소식을 짜집기 해서 보내오는 것이 아니라 어피티의 에디터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정보라 신뢰가 있습니다.

 

오늘도 제 맘대로 마케팅, 어피티를 소개합니다.

 

어피티 홈페이지엔 꼭대기에 이렇게 써 있어요.

 

저는 사회초년생은 아니지만 경제 개념은 초년... 스토리블럭;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가요

사회초년생을 위한 첫 번째 경제미디어라는 컨셉인가봐요. 근데 사회초년생 아니더라도 유용하답니다. 

 

저도 사실 돈 모으는 것에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 그냥 저축하고 빚을 최대한 안지면 잘 하는 것인 줄 알았죠. 그러다 저축만 하면 바보라는 이야기도 알게되고, 어떻게 자산을 늘려가야하는지 고민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주식도 기웃거려보고 미국 주식 ETF도 살펴보고 AIM, 뱅크샐러드 등등도 들여다 봤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누가 콕 집어준다고 해도 믿을지 말지도 걱정스럽구요.

 

아예 재테크, 경제 개념이 부족해서 그런 것 같아 주섬주섬 정보들을 찾아보고 알아보다가 어피티를 알게 됐습니다.

아래는 어피티의 머니레터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어피티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는 부분인데요.

 

 

오늘의 증권뉴스는 증권, 주식과 관련된 이야기인데요. 이슈와 함께 어떤 연관 있는 종목을 콕 찍어서 이야기해줘요.

머니레터엔 상단에 증권소식이 있어요. 뭔가를 콕집어줍니다. 콕.

필수 금융 경제 정보 부동산정보라든가 금융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경우 상식이 될 수 있는 이야기를 친근하게 설명해줍니다.

경제 이슈, 필수 금융경제 정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 어피티홈페이지

오늘자 어피티 머니레터(뉴스레터)에 포함된 내용이에요. 전세보험 꼭 들어야할까? 관련해서 월세, 전세, 전세자금대출, 물건둘러보는 방법, 등기부등본 보는 법, 등등 이것만 봐도 꽤 도움이 되는 것들이죠.

오늘자 어피티 머니레터에 포함된 내용이에요.

 

 

솔직한 돈 이야기 : 남들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하죠? 누군가의 후기같은 돈이야기.

마치 누군가 내가 비교할 수 있는 대상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어요.


더 많은 사람들이 돈에 대해 알게 하는 것,
돈 앞에서 더 똑똑하고, 더 여유롭고, 더 자유로워지는 것
어피티의 비전입니다
‘엄청난 수익’, ‘확실한 보장’과 같은 허황된 돈 이야기가 아닌
손해보는 일을 막아주는, 내 삶에 정말 필요한 돈 이야기
배울 기회가 없어서 당할 수 밖에 없었다면
어피티가 대신 찾아 보내겠습니다.

 

어피티의 설명이에요. 저는 이부분이 정말 신뢰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무슨 전략으로 보내오는 정보 같지 않고 바로 관심둘만한 그런 주식을 설명해준다거나 이슈와 함께 풀어주니까 이해가 가고 좋았습니다. 

어피티 유튜브도 있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_rp15vzMMGo&t=11s

뉴스레터 대부분 광고나 홍보물 같은 것이 대부분인데요, 요즘은 다시 꽤 정보가 되고 의미 있는 뉴스레터가 많이 생겼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특히 어피티의 머니레터는 강추합니다. 뉴스레터에서 어딘가로 링크해서 가지 않아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거든요.

 

재테크, 경제에 대해 좀 더 관심을 갖고 싶다면, 받아보세요. 어피티 머니레터.

 

https://uppity.co.kr/

 

UPPITY

더 많은 사람들이 돈에 대해 알게 하는 것, 돈 앞에서 더 똑똑하고, 더 여유롭고, 더 자유로워지는 것 어피티의 비전입니다 ‘엄청난 수익’, ‘확실한 보장’과 같은 허황된 돈 이야기가 아닌 손해보는 일을 막아주는, 내 삶에 정말 필요한 돈 이야기 배울 기회가 없어서 당할 수 밖에 없었다면 어피티가 대신 찾아 보내겠습니다. 어피티 유튜브 보러가기

uppity.co.kr

저하고 어피티는 아무 상관 없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