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7 예상 렌더링/ 45mm,41mm로 출시? (feat. 91 Mobiles)

 9월이면 아이폰 13과 함께 애플워치7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기존에 유출된 캐드 도면을 기반으로 요즘 애플워치7 시리즈의 렌더링 이미지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전 세대에 비해 각진 디자인을 채택해 아이폰 12, 13시리즈가 이어가는 디자인 아이덴티를 적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재 자세한 렌더링 이미지는 여러 곳에서 나오고 있는데 최근 인도의 한 매체인  91 Mobiles가 다양한 각도로 제작된 렌더링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애플워치6

현재 최신 애플 워치 시리즈는 6까지 나와 있습니다. 이전 세대처럼 사각형 형태이지만 모서리를 부드럽게 처리한 형태였죠 . 아이폰 11까지도 애플은 어느정도 둥근 모서리를 디자인으로 채택하고 있었기 때문에 애플워치는 이전 세대와 맥을 같이 하고 있었을 수도 있겠습니다. 

 

애플워치  7

먼저 애플워치 7의 렌더링 이미지를 선보였던 곳은 맥루머스였습니다. 지난 5월에 처음 봤었는데 각진 디자인이 컬러 매칭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아보이기도 했지만 핏빗(fitbit) 같은 느낌도 들어서 조금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아이폰 12 이후에 아이덴티티를 가져가는 것으로 컨셉디자인을 했나보다 생각했는데요.

 

 

Prosser: Apple Watch Series 7 to Feature Flat-Edged Design, New Green Color Option

The upcoming Apple Watch Series 7 will feature a flat-edged design, similar to the iPhone 12 and iPhone 12 Pro, and the addition of a new green case...

www.macrumors.com

 

이미지 출처 : Macrumors.com

또 Matt talks Tech라는 유튜버의 영상을 봐도 각진 디자인의 애플워치 7 컨셉을 볼 수 있습니다.

 

Matt talks Tech Apple watch 7

애플워치7 렌더링 컨셉 디자인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91Mobiles 의 최신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이제 한달 정도면 출시될 애플워치7의 디자인은 각진 형태의 아이폰13이나 12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가져가는 것은 기정사실인 모양입니다.

 

애플워치 7 / 91mobiles

전체적으로 평평한 디자인을 다수의 매체가 전달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애플워치7의 사이즈는 기존처럼 44mm, 40mm 두가지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최근 알려진 바에 의하면 45mm, 41mm로 1mm씩 커질 것이라고 합니다. 베젤크기는 스트랩 사이즈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거 애플워치는 42mm, 38mm로 나왔었습니다. 현재의 44mm, 42mm는 애플워치 4부터 적용된 사이즈입니다.  무게는 애플워치6가 36.5g인데 36g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크라운, 버튼의 형태는 기존 시리즈들과 맥을 같이 합니다. 디지털크라운의 반대쪽면에는 긴 슬릿이 있는데 스피커용으로 보입니다. 밑면에는 종전처럼 심박 및 기타센서가 있는데요. 혈당 모니터링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을 하는 매체가 많네요. 

 

애플워치7 렌더링 공개

 

마치며,

애플워치7은 세부사항은 자세히 공개된 바가 없지만 어느 때보다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고 하네요. 또한 디스플레이도 건강을 모니터링하는 기능도 갖추게 될 것이라는데 어떤 특징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새로운 애플워치7에 애플워치OS 8이 탑재되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되는 내용이 있으면 추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