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소사이어티 Bic 면도기 (질레트, 와이즐리 비교)

면도기를 지난 3월에 질레트로 바꾸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거의 5개월만에 면도기를 레이지 소사이어티 Bic - 순삭면도기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레이지 소사이어티의 면도기도 구독방식으로 되어 있어요. 지금은 프로모션 중이라 면도기 본체와 면도날 1개가 세트로 되어 있는 제품을 100원+배송비(2500원)으로 프로모션 하고 있습니다.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기

 

 

https://lazysociety.co.kr/

레이지소사이어티

BIC 면도기 정기배송서비스

lazysociety.co.kr

레이지소사이어티 Bic 면도기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카카오페이로도 구매가 가능해서 카카오페이로 구매했습니다.

 

현재는 프로모션기간이라 5중날 체험팩(면도기 본체와 면도날 1개 세트, 일회용 쉐이빙젤1개, 일회용 리페어 로션 1개)을 1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실 가격 때문에 끌리긴 했는데, 홈페이지에 프로모션하는 비교사용기가 눈길을 끌었고 구매를 결정하게 했습니다. 질레트보다 깔끔하게 잘 깎인다는 것이 포인트. 제가 수염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깎으면 깨끗하게 깎이면 좋으니까요.

사실 가격이나 프로모션 분위기로는 와이즐리도 좋습니다. 초기 버전만 사용해봐서 와이즐리 날을 좋아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가격이 좋고 몇개월전부터는 새로운 날을 같은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에 와이즐리를 고민했었어요. 아 물론 품질은 질레트가 훨씬 만족스러웠습니다. 문제는 가격인데, 그래서 더더욱 레이지소사이어티를 사용해보고 싶었어요. 와이즐리로 돌아가든 질레트를 계속 쓰든 레이지소사이어티를 사용해 봐야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레이지소사이어티 빅(순삭면도기) 5중날 체험팩 구성품 / 스토리블럭

 

사진 속에 있는 소 책자에는 면도팁이란 광고 이미지 등이 들어 있습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빅(순삭면도기) / 스토리블럭

 

레이지소사이어티 면도기 외형

면도기 외형은 나름의 아이덴티티가 있겠구요. 크기가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나중에 아래쪽에 있는 영상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질레트보다는 길이가 조금 짧은 편입니다. 불편한 크기는 아니고 적당한 것 같아요. 

 

레이지소사이어티 빅(순삭면도기) 5중날 - 질레트 비교  / 스토리블럭

 

와이즐리 사진이 없는데 와이즐리가 가장 심플한 디자인이에요. 개인적으론 와이즐리 디자인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립감은 레이지소사이어티와 질레트의 그립감이 좀 더 좋아요. 와이즐리는 매끈한 상태라 조금 불안정 - 그렇다고 불편한 정도는 아닙니다. 

 

아무튼 디자인이 취향은 아니지만 그립감은 훌륭합니다. 고무재질로 감싸져 있어서 미끄럽지 않고 굴곡이져 있고 적당히 두툼한 형태라 손에 잘감기는 편입니다. 다만 처음 패키지를 받았을 때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요.

 

 

레이지소사이어티 빅(순삭면도기) 5중날  / 스토리블럭

 

상자가 제대로 닫히지 않은 상태였는지 한쪽 부분이 사진과 같이 살짝 접히고 살짝 튀어나와 있었어요. 그리고 손잡이 부분이 고무가 약간 마감이 좋지 않은 듯해요. 벗겨진 것처럼 생겨서 저는 첨에 누가 쓰거나 개봉했던 것을 보내준 건 줄 알았습니다. 손잡이가 벗겨질정도로 누가 사용하다 리패키징했을리는 만무해서 어쩔 수 없는 저가형제품의 QC 문제였을 거라 생각합니다. 크게 개의치는 않아요. 하지만 민감한 분들께는 분명 마이너스요소일테니 아무리 저가형제품이라고 해도 레이지소사이어티에서 좀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가운데 윗부분의 볼형태로 디자인된 버튼을 누르면 면도날이 빠집니다. 혹시나 싶어서 다른 면도기와 호환이 될까 했는데 구조가 다른 것과 호환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즉 레이지소사이어티 본체는 자체 면도날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이죠.

 

 

레이지소사이어티 빅(순삭면도기) 5중날  / 스토리블럭

 

 

레이지소사이어티 면도기 사용소감

레이지소사이어티 면도기는 광고에서 절삭력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저도 절삭력 인정! 부드럽게 잘 깎이는 느낌이고 절삭력은 질레트나 와이즐리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이건 순전히 제 개인적인 경험일 뿐이구요. 와이즐리 절삭력이 상당히 좋고 부드럽다는 후기들도 많습니다. 다만 제 경험으로 절삭력을 꼽으라면 레이지소사이어티 > 질레트 스킨텍파워 > 와이즐리 순입니다. 와이즐리는 잘 안깎여서 여러번 밀어야했는데 그렇게 하고도 남아 있는 느낌이 좀 있어서 신경을 좀 더 써야했거든요. 그에 비해 레이지소사이어티 빅은 광고처럼 여러번 밀지 않아도 좀더 깔끔한 면도가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반면에 단점도 있습니다. 위에 사진의 면도날을 보시면 양 옆으로 안전을 위한 장치로 만들어진 부분일 것 같은데 이부분이 좀 긴 편이고 양옆에서 단단하게 잡아주는 느낌이지만 딱딱해서 날이 피부곡면에 완전히 밀착하지는 못합니다. 부드럽고 넓은 면은 괜찮은데 턱선 같은 곡률이 좁은 곳은 날이 닿는 면적이 좁고 좀 단단한 느낌이라 힘을 주면 피부를 베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광고에 면도는 힘주지 않고 하는 것이라는 표현이 있던 것 같은데요, 이게 힘주지 않는 것이 필수라고 생각이 될 정도로 조금 불안했습니다. 물론 이건 그동안 사용했던 질레트가 날 부분을 누르면 조금 쑥들어갈 정도로 피부 안전에 특화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에 익숙해서일 수도 있어요. 조금 더 적응을 해보면 레이지소사이어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구매할 때 정기구독도 같이 신청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저는 정기구독을 취소했습니다. 정기구독은 언제든 취소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쉽게 취소할 수 있어요.

 

2020/03/27 - [DailyLife] - 둘중(와이즐리vs질레트 비교) 뭐가 나을까?

둘중(와이즐리vs질레트 비교) 뭐가 나을까?

면도기는 성인 남자들이 거의 매일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아침마다 거울 앞에서 요상한 얼굴을 하고 지난밤 돋아난 녀석들을 정리해주죠.  저는 작년에 와이즐리(Wisely)를 구매했습니다. 와이즐

creavart.tistory.com

 

정기구독 취소 방법

레이지소사이어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내 계정에 들어가면 정기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내계정 > 정기구매관리 메뉴를 선택하고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하면  정기구매 해지 버튼이 나타납니다.

 

 

해지 버튼을 누르면 몇번 구매를 만류하는 여러가지 장치들을 만나게 되지만 해지는 잘 됩니다.

 

 

 

일단 저는 정기구매는 해지했지만요 조금 더 써보고 적응이 되면 다시 정기구매를 해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우선은 절삭력은 맘에 들거든요. 다만 면도날이 좌우로 좀 큰편(실제 날보다는 좌우로 잡아주는 부분때문)이고 날이 질레트처럼 피부 굴곡에 따라 휘어지지 않아서 제가 면도하던 방법으로는 조금 위험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적응이 되면 다시 정기구독을 고려해보려고 합니다.

정기구독을 해도 제가 면도날을 자주 바꾸는 편은 아니라서 구독과 해지를 반복할 것 같아요.

 

레이지소사이어티 면도기 리뷰

 

마치며,

오늘은 레이지소사이어티 면도기 사용기를 포스팅해봤는데요. 나름 기대를 했던 면도기인데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절삭력하나만큼은 만족스럽구요. 가끔  불량이 있다는 것같아요. 날이 피부를 자극한다는 사용기들이 있던데 저는 괜찮았습니다. 적응해보고 괜찮으면 추가 후기와 함께 정기구독을 다시 해보도록 할 예정이에요. 구매에 참고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100원 프로모션 기간이라 내돈내산이라고 말할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