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후기 / 이지부스트 판매 일정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뿐만 아니라 온라인쇼핑이 유사이래 가장 활발한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신발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은 신어볼 수가 없으니 약간의 모험이 따릅니다. 그래도 저는 신발을 주로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편이에요. 네이버 등 포탈을 통해 오픈마켓을 이용할 수도 있지만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 등 각 브랜드마다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때때로 브랜드마다 웬만한 오픈마켓보다 핫한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고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같은 경우 처럼 특정시기에 일정 등급 이상의 온라인 스토어 멤버에게만 한정 판매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나이키 같은 경우는 때때로 일정기간 동안 40% 이상 할인하는 경우도 있구요.

 

10월 31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지부스트 380 한정 판매 / 바로가기 / 스토리블럭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위 타이틀을 클릭하면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저는 이번에 아디다스에서 가을 겨울에 신을 만한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현재 온라인 몰에서도 특정 기간 없이 할인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디다스 스트러터 290 검정색입니다.

PC와 모바일(휴대폰)에서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되구요.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서 검색해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휴대폰에서 확인하고 PC에서 구매했습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 스토리블럭

의류, 신발 등은 검색 버튼을 이용해서 찾을 수도 있지만 왼쪽 상단에 있는 3선의 샌드위치 메뉴를 누르면 남, 녀, 어린이 > 제품 종류별로 쉽게 카테고리 이동이 가능합니다. 신발을 찾는다면 신발 메뉴를 이용해도 되지만 가격인하 또는 공식 아울렛 메뉴를 이용하면 상품이 좀 섞여서 나오는 단점은 있어도 할인 중인 상품들 위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가격인하 메뉴를 이용했어요.

 

 

요즘 인기 있는 오즈위고랑 고민했는데, 갑피가 가죽 또는 인조가죽이면서 블랙 컬러의 제품을 찾고 있던 터라 스트러터를 구매했습니다. 원래 가격도 저렴이. 약간 굽은 어글리 스타일로 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제가 구매한 것은 290사이즈인데 마지막 제품이었는지 지금은 해당 사이즈는 품절이에요.

 

신어볼 수는 없어도 사이즈 정보가 꽤 정확해요

저는 리복이나 나이키에서는 몇번 구매한 경험이 있는데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는 이번에 처음 이용했습니다. 그래서 사이즈 때문에 좀 망설였었어요. 제가 농구화 같은 목이 있는 제품은 나이키에서 300까지도 신거든요. 그런데 브랜드마다, 혹은 같은 브랜드 내에서도 사이즈가 다른 경우가 종종 있어서 구매시 작거나 큰 경우가 있어서 아디다스를 온라인으로 구매해도 될까 망설였습니다. 다행히 구매한 제품이 잘 맛고요. 후기나 제품 설명에 나와 있는 사이즈 정보가 상당히 정확한 편이에요.

 

상품평 뿐만 아니라 사이즈에 대해 인디케이터 같은 것이 한눈에 확인하기 좋게 되어 있고, 후기들도 제품을 구매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스트러터를 신었을 때 살짝 볼이 끼는 느낌이 있는데 줄을 조금 풀어주니까 편안했습니다. 저도 칼발 같은 스타일이라서 볼이 넓지 않은데 발을 딱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길이는 살짝 크게 나온 것 같다는 평가가 있었는데 제 발 모양에 딱 좋은 크기입니다.

 

 

제가 구매한 아디다스 스트러터는 정가 69000원 제품인데, 할인해서 55200원인데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 가입을 하면 10000원 할인 쿠폰을 줍니다. 그래서 실제 구매가는 배송비 없이 452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저렴한 제품이라고 해서 할인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거나 하는 것이 없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네이버 페이가 가능한 것을 보고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었는데요, 네이버페이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다른 결제수단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송이 빠른 편!

배송이 빠르다는 얘기가 후기들에서도 많이 보여요. 대부분 하루만에 배송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 스토어 멤버십 등급

 

아디다스는 아디클럽이라는 우수회원 멤버십제도가 있는데요. 지난 12개월 동안에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토탈로 구매금액 기준으로 등급이 나뉩니다. 골드, 실버, 브론즈 회원으로 등급이 나뉘고 혜택이 있다고 해요.


할인이나 무료배송 쿠폰을 등급별로 제공해주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클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더불어 이지부스트라는 고가의 인기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때 실버등급 이상이되어야 구매페이지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마치며,

저는 사실 모바일에선 자꾸 결제 실패가 떠서 PC로 이동해서 결제를 했습니다. PC에선 이상 없이 결제가 완료되더라구요. 스트러터는 약간 농구화같이 투박하게 생겼지만 인조가죽이 너무 싸보이지 않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나이키처럼 특별히 신제품도 할인 하는 기간이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게 되면 또하나의 장점이 싸게 구매하더라도 이것이 혹시 가품은 아닐까 하는 걱정이 없다는 것이죠.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도 앞으로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우선은 이걸로 겨울을 잘 나보록 하려고요.^^

 

이상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용 후기를 마칩니다. 참고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