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M1맥북에어 116만원 + 에어팟 덤

밤에 애플교육할인 스토어가 업데이트 중으로 닫혀 있어서 교육할인 프로모션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진짜로 교육할인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에서 맥 제품들을 할인 판매할 뿐만 아니라 맥을 구입하면 에어팟 2세대가 덤으로 제공됩니다. 작년엔 비츠 스튜디오였나요. 그에 비하면 에어팟 2세대는 좀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맥을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면 지금이 적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심하게 흔들리고 있어요. 교육할인 스토어에서 상품 좀 담아봤습니다.

 

 

 

애플 교육할인은 해마다 Back to School이라는 이름으로 1월 초에 프로모션으로 진행됩니다. 맥북이나 아이패드 같은 대학생활에 필요한 제품의 할인 프로그램과 함께 액세서리를 끼워주기도하고 일부는 할인을 해주죠. 

 

www.apple.com/kr-k12/shop/back-to-school

신학기 - 학생 할인

대학 생활용 Mac 또는 iPad 구입하고 AirPods까지 덤으로. 게다가 AppleCare+와 특정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한 학생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www.apple.com

아래 맥 제품은 최신 M1칩을 탑재한 맥북에어와 맥북 프로 기본형인데요. 교육할인 적용으로 각각 116만원과 156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교육할인이 적용되지 않았을 때는 맥북에어 129만원, 맥북프로가 169만원부터 시작하죠. 

 

 

인텔 맥 제품들도 할인 프로그램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16인치 맥북프로 제품은 319만원부터 시작하는데 할인 적용으로 2,919,000원이네요.

 

 

 

아이패드를 구입할 경우에도 에어팟 2세대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아이패드에 필요한 액세서리들도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구요.

 

 

 

애플펜슬 2세대는 원래 16만 5000원인데, 10만 9000원에 할인 판매하네요. 지금 1세대가 11만 9000원이니 1세대 보다 싼 가격. 

 

 

맥북, 맥 제품 구매 또는 아이패드 구매시 제공되는 에어팟 2세대는 199000원 정가이지만 무료제공되구요. 에어팟 프로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329000원 정가를 13만원으로 할인 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M1 맥북에어 512GB SSD 제품을 16GB메모리로 업그레이드한 것을 선택해보니, 1,743,000 입니다. 에어팟 2세대를 덤으로 받는 것이구요. 

쩝 그래도 많이 비싸긴 하군요. ㅎㅎ

 

 

 

그러나 맥북이나 아이패드를 구매할 계획이고 지금 필요하면서, 학생이시라면 - 교육할인 기간을 이용해보세요. 참고로 제가 결제단계까지 진행해 봤는데요. 학생증이나 학번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저는 학생 증명이 가능은 하구요. 어쨌든 참고해주셔도 좋겠습니다.

Update : 결제까지 한번 해봤습니다. 마지막까지 확인하는 부분이 없었는데, 나중에 메일이 옵니다. 학생증이나 입학허가서 사본과 학생본인 사인을 한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중명서는 양식은 애플에서 재공하구요. 간단히 읽고 서명하면 되고 출력해서 사인을 하든 해서 이미지로 첨부하도록 되어 있네요.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