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1월 출시 공식 렌더링 이미지

삼성의 "갤럭시 버즈 프로"가 2021년 1월 출시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S21과 함께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공식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어서 담아 봤습니다. 색상은 팬텀실버, 팬텀블랙, 팬텀 바이올렛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처럼 유광처리 파츠가 시선을 끌 것 같네요.

갤럭시 버즈 프로 색상 / 스토리블럭

 

지금까지 삼성은 갤럭시 버즈,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세개의 시리즈를 내놓은 바 있는데요.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디자인이 거의 동일했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가장 최근에 출시되었던 제품인데요. 이전 디자인과 달리 강낭콩 모양의 디자인이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음질이 좋았다는 평이 많고 버즈 라이브는 평가가 살짝 갈리기도 했습니다. 어떤 리뷰어께서는 삼성에서 착용하라는 방식보다 조금 다르게 착용해야 음질이 좋아진다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착용할 때 좀 불편한 감이 있다는 평이 있던 제품이지만 전반적으로 평이 나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에어팟 프로 비교

 

갤럭시 버즈 라이브 VS 에어팟 프로 비교

커널형 이어폰의 단점이 골진동으로 걸을 때 쿵쿵 울리는 소리가 들리고 무척 불편하고 저는 그게 너무 싫거든요. 에어팟 프로는 커널형이어폰인데도 불구하고 안 있는 마이크가 역파장을 내서

creavart.tistory.com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프로는 케이스의 모양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거의 동일한 것 같습니다. 이 케이스는 에어팟 프로보다 어떤 면에선 더 콤팩트해서 더 좋아 보이기도 하는데요. 아마도 사용자들의 평가를 반영해 그대로 유지한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은 갤럭시 버즈와 버즈 플러스가 약간 각이 있는 느낌이었다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조금더 동글동글한 느낌이어서 외관의 완성도가 높아보입니다. 다만 기존에 버즈 플러스의 디자인이 앞에서 보면 귀 밖으로 불룩 튀어나오는 느낌이었는데, 조금 덜 튀어나오는 구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구요. 타입은 인이어타입입니다. 애플에선 에어팟 프로를 내놓은 상태로 엄청난 가격에도 불구하고 바람 몰이를 하고 있다죠.  하지만 디자인과 성능에 대해서 호불호가 있는 상태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노이즈 라이브와 같이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고, 마이크는 3개, 빅스비지원, 스피커는 2way, 재생 8시간 사용, 통화 4.5시간, 케이스와 함께 28시간(통화는 15시간)/ 케이스 500mAh(라이브(472mAh)보다 살짝 커진 케이스).  노이즈 캔슬링의 기능 개선이 있을 것으로 보여 해당 기능에 대해 기대가 좀 있는 것 같구요. 가격은 북미 기준으로 199달러, IPX7급 방수기능(방수기능이 강화됐습니다), 대화모드, 서라운드 사운드 등입니다. 참고로 버즈라이브보다 30달러가 비싼 가격입니다. 버즈라이브와 가격차이가 얼마 안나네요. 갤럭시 버즈 프로 국내 가격은 22만 8천원으로 예상됩니다. 

 

 

마치며,

갤럭시 버즈 프로도 에어팟 프로 처럼 3D 공간감을 주는 비디오용 3D 사운드 기능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에어팟 프로의 어이없는 가격 덕분인지 제가 헤드폰을 이어폰보다 좋아하지만 갤럭시 버즈 프로는 그래도 기대가 되네요. 나중에 가격 방어가 되고 안되고는 둘째문제고, 무선 이어폰으로서 에어팟 처럼 통화도 잘 되면 좋겠구요. (저는 아직까지는 통화할 일이 있으면 유선으로 바꾸거나 그냥 폰으로 통화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