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신청방법 / 혜택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개인 사업자 통장을 가지고 계시다면 개인사업자 체크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카카오뱅크 앱에 접속해보시면 개인사업자 뱅킹 이벤트가 진행중이고 개인사업자용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1000만원 지원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통장 수수료 전부 면제래요!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용 체크카드

카카오뱅크 새인사업자 체크카드는 사업자에게 필요한 혜택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반응형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바로가기

 

 

사업업종 3% 캐시백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는 생활업종 0.3% 캐시백, 사업업종 3% 캐시백, 세금신고용 이용내역 자동 발송등 사업자가 신경써야하는 세금신고용 이용내역은 자동으로 발송처리해서 불편을 덜어주고 사업업종은 3% 캐시백이라는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사업업종 예

  • 사업용품을 이마트나, 이마트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배민상회 등에서 구매했을 때 3% 캐시백을 해준다는 의미입니다.
  • 또한 모든 주요소 및 LPG충전소와 통신요금(SKT, KT, LGU+) 유무선 통신 및 인터넷 요금도 캐시백 대상입니다.
  • 렌탈, 위생용품도 해당됩니다. 사무실에 코웨이, 쿠쿠, 청호나이스, SK매직, 웰스, 세스코 등을 이용해 정수기를 렌탈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 모든 해외 결제에 3% 캐시백이 적용됩니다. 항공, 음식, 쇼핑 등이 해당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온라인쇼핑이나 상품권 구매, 건물 내 임대매장, SSM(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롯데슈퍼) 이용 건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 되는 점 참고하셔야 하겠습니다.

통신요금의 경우는 휴대, 유선, iptv, 인터넷, 결합상품 카드 자동 결제 등록 건에 한하고 약정 요금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 결제 건은 해당되지 않는 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카드 등록시에 카카오뱅크를 선택할 수 없는 경우엔 KB국민카드를 선택하고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등록하면 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또 하나 참고하셔야할 점이 있는데요. 월 이용료나 렌탈료는 카드 자동결제 등록 건에 만 해당되고 PG 또는 일부 간편 이체는 제외되는 점 주의하셔야하겠습니다. 결제 등록은 각 업체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신청해야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매일 가는 곳 0.3% 캐시백

온라인 간편 결제는 앞서 3% 캐시백은 불가능하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대신 0.3%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쿠페이, PAYCO, 스마일페이, SK페이, 배민페이 등이 해당되며, 모든 음식점 주점, 카페, 베이커리 업종도 0.3%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업종은 KB국민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기준에 따르며, 백화점, 할인점, 아울렛, 쇼핑몰, 공항, 호텔, 리조트, 역사, 푸드코트 등에 입점한 임대매장이나 온라인 결제/상품권/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KB국민카드 생활편의업종 자세히 보기

 

 

 

카카오뱅크 개인체크카드는 전월실적이 없어도 최대 1만원캐시백을 해줍니다. 또한 전월실적 50만원 달성시 최대 2만원, 전월실적 100만원 달성시 최대 5만원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세금신고 편리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개인통장을 사업통장처럼 사용하고 있을 경우 신고용 정보가 자동으로 연동이 안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이번에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를 신청하면서 기대되는 부분이 부가세 정보를 매년 1월, 5월, 7월 세금신고 기간에 이용내역을 자동으로 보내준다는 부분입니다.

 

 

카카오뱅크 사업자용 체크카드 디자인

사업자용 체크카드는 기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와는 사뭇 다른 디자인입니다. 실물을 받으면 따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바로가기

 



마치며,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입방법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개인사업자용 계정을 선택하면 현재 이벤트중인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뱅킹 메뉴가 보일 거예요. 이벤트 메뉴를 통해서 신청하거나 전체메뉴에서 하단 사업자 메뉴로 이동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혹시 이전에 체크카드 등록이 잘 못되어 신청이 불가능할 경우,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1599-3333로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도 체크카드 신청을 완료하면 추가포스팅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