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제휴 카드 KB 심플라이트 카드 알아보기

유플러스 등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제휴카드를 통한 통신료 할인은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LG 유플러스를 사용하면서 그동안은 제휴카드로 우리카드를 사용해왔는데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휴카드들은 할인혜택이 줄어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유플러스 제휴카드를 여러가지 알아보고 KB 국민카드의 심플라이트 카드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심플라이트 카드의 할인 혜택, 연회비 등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KB 심플라이트 유플러스 제휴카드 바로가기

 

 

KB심플라이트카드타이틀이미지

 

KB 심플라이트 카드 및 통신사 제휴카드 

저는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지만 가족들의 대부분 알뜰폰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유플러스에서의 결합할인을 한동안 유지할 필요가 있어서인데요. 그러다보니 인터넷, TV 등의 결합할인과 가족과 함께 했던 한방의 요 혜택이 줄어든 만큼 통신사 할인 혜택은 더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신청한 LGU+ 심플라이트카드는 SKT의 T-economy KB국민카드, KT의 CLIP카드와 같은 종류의 카드입니다.

 

 

KB 뿐만 아니라 다른 카드사들도 있겠지만 알뜰폰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들도 있습니다. 아래는 알뜰폰 제휴카드 중 몇가지만 비교해본 것인데요. LG헬로비전, U+ 유모바일, Liiv 모바일 제휴카드들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카드가 1만 2천원 ~ 1만 7천원까지의 할인혜택을 동일하게 구성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실적은 1구간 30만원, 2구간 70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요즘 광고가 많이 나오는 KB 카드 중에 MY WE:SH 카드와 간단히 비교해보면 MY WE:SH가 음식, 배달, 커피, 미용실 등 선택할인 5~30%할인 혜택이 주고, 통신서비스 할인은 10%정도인데요. 최대 5000원 할인이 주어집니다. 그에 비해 저처럼 다른 혜택보다는 통신요금 할인이 중요한 경우엔 통신사 제휴카드를 통한 요금할인이 좀 더 이득이라고 할 수 있죠.

 

KB MY WE:SH 카드 바로가기

 

 

KB 심플라이트 카드 혜택 및 연회비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유플러스 제휴 카드인 KB 심플라이트 카드의 가장 중점적인 혜택은 통신비 할인입니다.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KB 카드에게 주어지는 할인 및 서비스 혜택도 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의 스타샵 할인도 유플러스 KB 심플라이트 카드에 동일하게 주어지는 혜택이니 해당 샵을 이용하시는 경우 할인 혜택을 챙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유통센터나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의 편의점들에서도 거의 상시 이벤트로 할인혜택이나 사은품 증정을 받을 수도 있으니 챙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브랜드할인 혜택을 참고해보세요.

 

KB카드 브랜드 할인혜택

 

제휴할인 이벤트>이벤트>혜택 |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 KB국민카드

 

card.kbcard.com

 

KB심플라이트카드 연회비

KB심플라이트카드는 연회비 15000원입니다. 국내전용과 국내외 겸용카드 모두 연회비가 15000원으로 동일하기 때문에 저는 마스터카드로 신쳥했습니다. 

 

 

마치며,

KB 국민카드의 유플러스 제휴카드인 심플라이트카드를 살펴봤습니다.  연회비는 1만5천원이고 카드 실적 30만원일 때 1만2천원, 70만원일 때 1만7천원까지 통신요금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유플러스를 사용하시면서 통신요금할인이 필요하신 경우 관심가져보실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고민하다가 선택한 카드가 KB심플라이트카드였거든요.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다만 카드사들이 어느정도 기간이 지나면 조건을 변경하고 다른 카드를 내놓기도 하기 때문에 관련 내용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