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 실적 2만원 할인 통신사 제휴카드 (더심플하나카드)

요즘 통신사 제휴 카드 중 30만원 실적으로 2만원이나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통신사 제휴카드들이 요즘은 대부분 40만원 이상 사용해야하거나 할인혜택의 폭이 많이 좁아졌습니다.

 

통신요금할인제휴카드 소개 타이틀이미지

 

오늘 소개해드리는 카드는 30만원 실적 기준으로 높은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이며 심지어 유플러스의 제휴카드 중 2만 2000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심플하나카드는 10월말까지만 혜택이 주어지니 참고하시어 혜택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같이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유플러스 제휴카드

유플러스 제휴카드 중에서는 현재 2만원 이상 할인되는 카드는 하나카드의 더심플하나카드만 있지만 30만원 이상 사용시 1만원 이상할인 되는 카드들도 추가로 소개해드립니다.

더심플하나카드

유플러스 제휴카드 중에 현재 최고의 할인혜택을 주고 있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10월 말일까지만 혜택이 주어지지만 추가로 연장될 수도 있으니 꼭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유플러스 제휴 카드 할인 더 심플 하나카드 < 이벤트/혜택 | LG U+

LG 유플러스 더 심플 하나카드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카드에 따라 휴대폰 구매 , 통신요금 할인 등 다양한 제휴카드 혜택을 지금 받아보세요.

www.lguplus.com

 

프로모션 혜택은 2년간 주어지며 실적은 30만원 이상사용시 카드서비스 1만원, 유플러스 프로모션 12000원을 더해 22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70만원 이상 실적 충족시 카드서비스로 15000원, 유플러스 프로모션 10000원을 더해 25000원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연회비가 2만 5천원으로 조금 높은 편이지만 혜택의 폭이 그만큼 크기 때문에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저도 신청접수를 한 상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유모바일(알뜰폰) 제휴카드 

 

유모바일에서도 더심플하나카드를 선택하실 수 있고 30만원 이상 사용시 2만원 이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또하나의 카드가 있는데요. 

 

Mobile x LOCA 롯데카드입니다. 모바일 로카 롯데카드는  30만원 이상 사용시 2만원, 70만원 이상 2만2천원, 150만원이상이면 34000원의 결제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1년간)

 

 

자세한 내용은 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 모두 2만원

 

유모바일 Mobile x LOCA 롯데카드 바로가기

 

할인 혜택 프로모션 기간 2023. 10. 31

 

 

 

 

유플러스 스마트플랜 Plus 신한카드

신한카드의 유플러스 제휴카드인 유플러스 스마트플랜 Plus 신한카드는 스마트 할부 18/24개월 연 5.9%, 통신요금 할인 월 최대 1만 5천원인 가능한데요.

 

 

이 카드는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사용시 1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70만원 이상 사용시 1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플랜 Plus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KT 제휴카드

KT 제휴카드는 2만원 이상 할인혜택이 있는 카드는 BC 카드입니다. 현대카드에서도 할인이 추가되는 카드가 있는데 약간 조건이 있어서 BC 카드만 소개해드립니다. 그외에 할인 혜택카드는 아래 KT제휴카드 바로가기를 통해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T제휴카드 바로가기

 

 

BC바로 카드 초이스 전용카드

BC바로 카드 초이스 전용카드는 홈페이지에 보시면 KT BC바로 슈퍼카드와 슈퍼 플러스카드가 있습니다. 두 종류의 카드 모두 통신요금은 2만원 이상 할인이 가능한데요. 30만원 실적으로 2만원 혜택이 있는 카드는 KT BC바로 Super 카드입니다.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일 경우 2만원할인 (초이스요금제일 경우 2만1000원) 기본 13000원 할인에 7천원 또는 8천원 추가 혜택이 있는 형태입니다. 70만원 이상인 경우 25000원 ~ 26000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KT BC 바로 슈퍼카드 홈페이지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현재 30만원실적 달성시 가장 혜택이 큰 제휴카드는 유플러스 및 유모바일의 더심플하나카드입니다. 지금 신청하면 2년간 통신요금을 크게 할인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기간이 지난 후에도 유플러스 홈페이지유모바일 홈페이지KT 홈페이지의 제휴카드를 살펴보시면 그때그때 가장 좋은 혜택의 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